유럽에서 가장 큰 팀 단위 리그인 에이서 팀스토리컵이 시즌3 일정에 돌입할 예정이다. 정확한 날짜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3월 안에는 개막할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에이서 팀스토리컵 시즌3는 총 12개 팀이 참가하여 풀리그 방식이며, 승자연전방식 9판 5선승으로 정규 시즌이 온라인(유럽 서버)으로 진행된다. 이후 정규 시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상위 4개 팀이 플레이오프로 진출하고, 이후 더블엘리미네이션 방식이 적용된다. 결승은 독일 크레펠트에서 오프라인으로 펼쳐진다.

이번 대회 총상금은 20,000달러이며 우승팀에겐 10,000달러의 상금이 주어진다. 현재까지 Team Acer, Axiom, Team Liquid, mousesports, Millenium, CompLexity Gaming, Team Empire, Invictus Gaming까지 총 8개 팀이 참가 확정되었으며 나머지 2팀은 추가 예선을 통해 선발할 계획이다. 주목할만한 점은 중국의 Invictus Gaming(IG)가 참가했다는 점이다. IG는 'Xigua' 'Macsed' 'Jim'등 강력한 선수를 보유하고 있어 유럽의 강 팀들과도 충분히 경쟁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한편, 지난 시즌1에서는 MVP가 우승, 엑시옴이 준우승을 차지했고, 시즌2에선 팀 에이서가 우승, 엑시옴이 준우승을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