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WCS 아메리카 시즌2 16강 C조에서 최성훈(CM Storm)과 최지성(무소속)이 8강 합류에 성공했다.

C조의 첫 번째 진출자는 '캡틴 아메리카' 최성훈이었다. 최성훈은 첫 경기에서 김민규(Wayi Spider)를 가볍게 제압하고 승자전에 올랐다. 승자전 상대는 TooDMing(Invictus Gaming)이었다. 최성훈은 TooDMing의 초반 저글링, 맹독충 올인 공격에 첫 세트를 내주며 불안한 출발을 보였지만 이후 안정적인 운영으로 경기를 뒤집으며 C조에서 첫 번째 진출자가 됐다.

한편 두 번째 진출자는 '폭격기' 최지성이었다. 최지성은 ToodMing에게 첫 경기를 패배하며 불안한 출발을 보였다. 그러나 패자조에서 김민규를 2:0으로 가볍게 제압했고, 승자전에서 TooDMing을 다시 만나 복수에 성공하면서 C조의 마지막 진출 티켓을 거머 쥐었다.

이로써 최성훈은 5연속, 최지성은 2연속 8강 진출에 성공했다. 어느덧 WCS 아메리카 16강도 D조만을 남겨두게 됐다. 7월 3일 오전 7시(한국 시간)에 시작되는 D조에는 김동환(무소속), 윤영서(팀리퀴드), 윤명혁(무소속), Major(루트)이 출전한다. 마지막 8강 진출자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2014 WCS 아메리카 시즌2 16강 C조

1경기 최성훈(T) 2 : 0 김민규(Z)
2경기 최지성(T) 0 : 2 TooDMing(Z)
승자전 최성훈(T) 2 : 1 TooDMing(Z)
패자전 최지성(T) 2 : 0 김민규(Z)
최종전 최지성(T) 2 : 0 TooDMing(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