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민의 빙결사는 명불허전이었다.

19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던전 앤 파이터 액션 토너먼트 2016 Season 1 이벤트전에서 액션팀이 한세민의 대활약으로 던파팀을 꺾고 승리, 100만 세라를 손에 넣었다.

특별 제작된 던파 오락기를 활용해 진행된 만큼 선수들은 평소와 같은 컨트롤을 선보이지 못했지만 그 때문에 더 큰 웃음을 선사했다.

1부 던파 아케이드 예능전에서는 던파팀 VS 각종 페널티를 동반한 액션팀의 경기가 펼쳐졌다. 1세트에서는 던파팀의 김성준이 전면전을 해주지 않으면서 누적딜로 김상재를 갉아먹었다. 기회를 잡은 김성준은 공중 콤보를 시도했으나 컨트롤 미스로 도중에 놓쳐버렸고, 김상재 역시 같은 일을 겪고 말았다. 초반부터 누적딜을 엄청나게 쌓은 김성준이 결국 승리를 거뒀다. 2세트는 액션팀의 장재원이 초반부터 상대를 거세레 몰아붙였다. 양 선수가 모두 컨트롤 미스가 발생했지만 장재원이 후반에 완벽한 콤보를 적중시키면서 그대로 승리를 가져갔다.

3세트, 권민우가 매서운 콤보 공격으로 상대를 공격했으나 김형준도 허리케인 롤로 상대 체력을 대폭 깎아냈다. 기세를 탄 김형준은 상대가 메가 드릴을 쓰자 오히려 허리케인 롤로 맞상대를 하면서 메가 드릴을 파괴해버린 뒤 승리를 가져갔다. 4세트에서는 한세민이 오히려 초반에 앞서갔지만 김도훈은 무지막지한 공격력으로 상대 체력을 순식간에 뺀 뒤 상대의 불사를 소모시켰다. 한세민은 블리자드 스톰으로 기회를 노려봤지만 실패, 김도훈이 마무리를 지었다.

2부 던파 크래시 1세트에서는 장재원이 끝나지 않는 콤보 공격을 퍼부으면서 1부에 이어 또 안성호를 무너뜨렸다. 이어진 2세트에서는 김도훈이 그야말로 일방적으로 상대를 찍어눌렀다. 체력이 10% 가량밖에 남지 않은 장재원은 최후의 공중 콤보를 넣었지만 격차를 뒤집지 못했고, 김도훈이 그대로 승리했다.

3세트에서는 선글라스 페널티에서 벗어난 한세민이 상대를 몰아쳤지만 상대를 띄우는 데 성공한 김도훈이 한세민의 체력을 절반이 넘게 깎았다. 그러나 한세민도 블리자드 스톰으로 엄청난 대미지를 주는 데 성공, 상대를 빈사 상태까지 몰아넣었다. 김도훈은 상대를 구석에 몰아넣었으나 마무리를 짓는 데 실패했고, 한세민이 최후의 블리자드 스톰을 쓰면서 승리했다. 한세민은 4세트에서도 상대를 몰아붙인 뒤 블리자드 스톰을 폭발시켰다. 김성준은 원거리에서 포킹을 하면서 한세민의 체력을 갉아먹었으나 또다시 블리자드 스톰이 작렬하면서 한세민이 2연승을 거뒀다.

5세트, 또다시 한세민이 초반부터 상대를 구석에 몰아넣고 맹공을 퍼부었다. 권민우는 상대의 블리자드 스톰을 끊으면서 반격을 노렸지만 곧바로 공중에 떠버리면서 한세민에게 무한 콤보를 허용하고 말았다. 한세민은 블리자드 스톰 없이 콤보 공격만으로 권민우까지 잡으면서 경기를 마무리지었다.


▣ 던전 앤 파이터 액션 토너먼트 2016 Season 1 이벤트전

던파팀 3 VS 6 액션팀

1부 던파 아케이드 예능전
1세트 김성준(메카닉) 승 VS 패 김상재(런처) / 화면 가리기
2세트 안성호(아수라) 패 VS 승 장재원(웨펀마스터) / 고무장갑 착용
3세트 권민우(마도학자) 패 VS 승 김형준(인파이터) / 버튼 가리기
4세트 김도훈(크루세이더) 승 VS 패 한세민(빙결사) / 선글라스 착용

2부 던파 크래시
1세트 안성호(아수라) 패 VS 승 장재원(웨펀마스터)
2세트 김도훈(크루세이더) 승 VS 패 장재원(웨펀마스터)
3세트 김도훈(크루세이더) 패 VS 승 한세민(빙결사)
4세트 김성준(메카닉) 패 VS 승 한세민(빙결사)
5세트 권민우(마도학자) 패 VS 승 한세민(빙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