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는 e스포츠 프로게임단 진에어 그린윙스의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시즌 통합 우승을 기념해 13일부터 팬 사랑 보답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2016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통합 우승 기념 이벤트'는 지난 3일 펼쳐진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2016시즌 통합 결승전에서 진에어 그린윙스가 우승한 것을 기념해 진행되는 것이다. 진에어가 지난 2013년부터 진에어 그린윙스 팀을 공식 후원 시작한 이래 개인 리그 우승과 특정 라운드 우승은 있었지만 프로리그 통합 우승은 이번이 처음이다.

21일까지 진에어 그린윙스 멤버십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국내선 할인 쿠폰 추가 지급한다. 먼저, 이번달 22일까지 진에어 그린윙스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 모두에게 진에어 국내선 할인 쿠폰(지니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신규 및 기존 가입자 모두가 대상이며, 가입 시 이미 제공해오고 있는 혜택(일반 회원은 지니 쿠폰 3천원, 골드 회원은 지니 쿠폰 1만원, 플래티넘 회원은 지니쿠폰 1만원 및 보너스 항공권 교환 가능한 나비포인트 100포인트)과 별개로 추가 적립된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모든 회원에게 등급별로 일괄 추가 지급(일반 회원은 지니 쿠폰 3천원, 골드 회원은 지니 쿠폰 7천원, 플래티넘 회원은 지니쿠폰 1만원)되며 별도의 신청은 필요 없다.

우선 진에어 그린윙스 페이스북에서는 선수 사인 유니폼(7명)과 통합 우승 기념 티셔츠(5명)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게시된 통합 우승 기념 이벤트 글에 댓글로 통합 우승 축하 메시지나 통합 결승 직관 인증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진에어 그린윙스 트위터에 선수들에게 평소 궁금했던 질문을 남기면 일부를 선정해 추후 선수들이 동영상으로 답변을 게시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선정된 질문 중 선수들이 각자 1개씩 선정해 총 7명에게 각자 본인의 애장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진에어 그린윙스 관계자는 "진에어 및 선수단 모두 이번 통합 우승을 뜻 깊게 생각하는 동시에 팬들의 응원에도 매우 감사하고 있다."며 "진에어와 선수들이 마련한 선물과 함께 첫 통합 우승의 기쁨을 함께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