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진에어 그린윙스





e스포츠 프로게임단 진에어 그린윙스 선수단은 새해를 맞이해 e스포츠 팬 초청 행사를 진에어 그린윙스 선수단 숙소에서 7일, 8일에 걸쳐 양일간 진행했다.

진에어 그린윙스 선수단은 지난 시즌을 돌아보고 한해 동안 응원을 보내준 e스포츠팬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코자 스타크래프트2(이하 스타2), LOL 팀 선수들과 e스포츠 팬이 함께하는 팬 초청 행사를 기획했다. 특히 이번에는 팬들에게 평소 응원하던 선수들의 생활 공간을 직접 둘러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코자 선수단 숙소에서 LOL팀은 7일, 스타2팀은 8일 각각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진에어 그린윙스 선수단과 그린윙스 멤버십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e스포츠 팬 등 이틀 동안 약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진에어 그린윙스 선수단은 e스포츠 팬과 함께 팀을 구성해 '스타2, LOL 게임 대회', '요리 경연 대회'를 비롯해 선수단 애장품 경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또한 새해를 맞이해 선수와 팬이 각각 준비한 선물을 교환하며 행사를 마무리 했다.

한상용 LoL 진에어 그린윙스 감독은 "이번 행사는 지난 한해 동안 진에어 그린윙스를 응원해 주신 e스포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드릴 수 있었던 뜻 깊은 자리였던 것 같다. "2017년에도 새롭게 구성된 LOL팀 선수들과 함께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는 한 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차지훈 스타2 진에어 그린윙스 감독은 "지난해는 진에어 그린윙스가 창단 이후 첫 스타2 프로 리그 통합 챔피언전에서 우승하는 등 최고의 시즌을 보낸 한 해였다. 비록 스타2 프로리그는 해체됐지만 ‘진에어 그린윙스’라는 팀이 남아있는 만큼 스타2 개인 리그에 나서는 선수들이 지속적으로 e스포츠 팬들 앞에 멋진 플레이를 보일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 그린윙스는 가을 명랑 운동회, 가을 소풍, 사랑나눔 일일카페 등 팬미팅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