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 타이거즈가 갈리오-자크의 탱킹력과 코그모의 엄청난 활약으로 1:1 동점을 만들었다.

락스 타이거즈는 밴, 픽 과정에서 갈리오와 자크를 가져가며 기분 좋게 경기를 시작했다. 그리고 갈리오와 자크, 자르반 4세 3인 다이브로 '마린 '장경환의 그라가스를 잡아냈다. 하지만 아프리카 프릭스는 카시오페아 로밍을 통해 자르반 4세를 잡았다.



그리고 락스는 다시 한 번 바텀 다이브를 시도했다. 하지만 다이브 과정에서 실수를 범해 자크가 킬을 내줬다. 락스 타이거즈는 자크와 갈리오 조합으로 계속 되는 소규모 교전에서 승리를 거두며 유리하게 경기를 풀어나갔다. 탑 지역에서의 교전 승리로 협곡의 전령까지 얻었다.

이후에도 락스 타이거즈가 주도권은 쭉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락스 타이거즈는 유리한 상황에서 교전 실수를 범하며 아프리카 프릭스에게 조금씩 기회를 주고 아프리카도 드래곤을 세 개나 챙겼다. 하지만 여전히 유리했던 락스 타이거즈는 바론을 챙겨 탱커들의 힘으로 억지로 적진에 돌진해 바텀 억제기를 파괴하는 성과를 올렸다.

무엇보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락스 타이거즈의 코그모를 잡기가 너무 힘들었다. 결국 바론과 장로 드래곤까지 가져간 락스 타이거즈는 코그모의 엄청난 힘을 바탕으로 1:1 동점을 만들었다.


※ 선수에 대한 비방 및 욕설은 통보없이 삭제되며 이용 제재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