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마크오


​​​​​​이스포츠 마케팅 에이전시 주식회사 마크오는 자사 이스포츠 여성 브랜드 블라썸 브리즈(BlossoM BreezE)가 PC주변기기 및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인 콕스 게이밍 기어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스폰서십을 체결한 게이밍 기어 전문 제조 수입원 콕스는 2017년도 5월에 국내 게이밍 기어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신생 브랜드다. 콕스는 기존의 이스포츠 팀인 팀 블라썸에 이어 새롭게 런칭한 블라썸 브리즈와의 스폰서십을 통해 이스포츠에 대한 외연 확장을 더욱 진행할 계획이다.

최근 첫 번째 멤버 Roseveri(이한별)을 공개한 브리즈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콕스 게이밍 기어사용과 함께 브리즈와 콕스가 콜라보 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스폰서십을 진행한 콕스의 관계자는 "이스포츠의 다양화를 위해 콕스 게이밍 기어가 더욱 노력하겠으며, 함께하고 있는 이스포츠 팀인 팀 블라썸과 블라썸 브리즈에 많은 응원을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주식회사 마크오의 박신영 이사는 “팀 블라썸에 이어 블라썸 브리즈까지 콕스 게이밍 기어가 함께하게 되어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며. 블라썸 뿐만이 아니라 블라썸 브리즈 에게도 팬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는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