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 게이머들의 만남의 장이 열린다.

11일 e스포츠 라운지 '엘후에고'가 오프라인 커뮤니티 이벤트 '배틀캠프'를 15일(토), 16일(일) 양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틀캠프'에선 철권7, 스트리트 파이터5 등 콘솔 게임과 철권 태그 토너먼트1 등 아케이드 게임을 다른 게이머들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엘후에고'는 합정역에 위치한 국내 최초의 e스포츠 라운지로 현재 격투 게임을 위주로 운영되고 있다.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오프라인 행사 개최를 연기해온 가운데, 약 4개월 만에 개최하는 '배틀캠프'를 시작으로 e스포츠 프로젝트를 재활성화한다. '배틀캠프'는 '코로나19'와 관련된 특별한 이슈가 없는 한 매주 주말 상설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15일(토) '배틀캠프'에선 아프리카 프릭스 소속 격투 게임 프로게이머 '잠입' 이선우의 오락실 방송 컨텐츠가 동시 진행된다. 또한 각 '배틀캠프' 일자 별로 단판 토너먼트를 진행해 우승자에게 '모노노' 브랜드의 가방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배틀캠프'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각 일자 별로 최대 40인만 수용한다. 이용 시간은 오후 2시부터 10시, 이용 금액은 12,000원으로 캔음료 또는 맥주 한 병이 무료 제공된다.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엘후에고' 배틀독 페이지에서 예약 신청 후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