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온라인으로 2020 케스파컵 울산 2일 차 경기가 펼쳐진다. 2일 차에는 B조 다섯 팀 kt 롤스터, 프레딧 브리온, 한화생명e스포츠, T1, 젠지 e스포츠가 출전하며, 젠지 e스포츠와 T1은 2군으로 참가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젠지는 탑에 샌드박스 출신 '론리' 한규준, 정글에는 한화생명 출신 '영재' 고영재, 미드는 '오필리아' 백진성, '다이스' 홍도현, '카리스' 김홍조로 셋이 이름을 올렸는데, 아무래도 케스파 컵 특성상 풀리그에서 번갈아 가며 출전해 자신들의 기량을 실전 검증 기회로 삼을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바텀 듀오 역시 '엔비-카엘'로 신인 선수들이다.

T1 2군의 경우, 기존 아카데미를 다수 2군으로 올린 타 팀들과 달리 2군과 아카데미도 철저하게 분리했다. 탑은 '로치' 김강희, 정글은 '모글리' 이재하, 미드는 '미르' 정조빈, 바텀은 '버서커' 김민철, 서포터는 '애스퍼' 김태기와 '호잇' 류호성이다.

두 팀은 금일 마지막 5경기에 맞붙는다. 이번 케스파 컵에 출전하는 젠지 2군의 실력은 베일에 싸여 있지만, T1 2군은 '버서커' 김민철을 제외하곤 모두 LCK에서 뛰어본 경험이 있는 선수들이다. 아무래도 T1의 우세가 점쳐지는 부분이 있지만, 프리시즌이라는 변수도 있어 결과는 뚜껑을 열어봐야 안다.

2군으로 출전한 T1과 젠지 e스포츠는 다른 팀들에 비해 더 이를 갈고 이번 대회를 준비했을거다. 팀에는 자신들의 실전 무대 실력을 검증 받고, 팬들에게 이름을 알리며, 개인적으론 자신감과 경험치를 쌓을 수 있는 최적의 무대다.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KeSPA Cup ULSAN 조별리그 2일 차 일정

1경기 kt 롤스터 VS 프레딧 브리온
2경기 한화생명e스포츠 VS T1
3경기 젠지 e스포츠 VS kt 롤스터
4경기 프레딧 브리온 VS 한화생명e스포츠
5경기 T1 VS 젠지 e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