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4월 26일, 여의도 트윈타워에서 세계 유명 프로게임단인 'IM(Incredible Miracle)'팀의 감독과 선수, 그리고 LG전자 IT 마케팅 담당 박형세 상무가 참석한 가운데 'IM팀 공식 후원계약 체결식' 을 진행했다.

LG전자는 6개월간 경기 참가를 위한 활동 지원비와 함께 선수단에 IPS모니터등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IM팀을 지원하기로 하였으며, IM선수단 역시 LG마크가 프린팅 된 유니폼을 입고 각종 e스포츠 대회에 출전하고 IM 팀 팬 사인회 개최, IM팀 출전대회에 LG제품 전시 등의 방법으로 LG전자를 홍보하게 된다.

LG전자 IT마케팅담당 박형세 상무는 "IM팀 후원을 통해 e스포츠 산업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LG IPS 모니터의 제품 리더십 확보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히며 팬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IM팀은 2010년 10월 창단된 스타크래프트2 프로게임단으로, 정종현과 임재덕 등 최고 수준의 게이머가 소속되어 있는 세계 최정상급 팀이다. 특히 정종현 선수는 작년 GSL 대회 우승 뿐 아니라 블리즈컨 2011, MLG 애너하임 등 해외대회에서도 우승한 선수이며, 임재덕 선수 역시 GSL 3회 우승의 기록을 가지고 있는 선수이다.


스타크래프트2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