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10월 창단한 StarTale LOL팀이 멤버 교체에 나섰다.

온게임넷 더 챔피언스에 참가하였으나 아쉽게 16강에서 탈락한 스타테일LOL팀은 보다 나은 경기력과 팀내 쇄신을 위해 힘든 결정을 하게되었다.

탑을 맡고있던 이형준(ID:Vitamin)선수와 정글을 맡았던 김정균(ID:KkOma)선수가 안타 깝게도 팀을 떠나게 되었다. 먼저 이형준 선수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팀을 떠나게 되었으며, 김정균 선수는 함께 팀을 이루었던 선수들과 경기 내 적으로 의견 차이를 좁히지 못한 부분이 크게 작용 하였다.김정균 선수는 처음 창단시부터 많은 노력과 공헌을 하였지만 5:5게임에서 실력적인 부분을 간과할수 없기에 아쉽지만 팀에서 어렵게 내린 결정이다.

스타테일 원종욱 총감독은 “먼저 이자릴 빌어 그동안 팀을위해 많은 노력을 해준 김정균 선수와 이형준 선수에게 진심으로 감사와 사과의 말을 전하고 싶다. 끝까지 함께하지 못해 미안한 마음이다. 많은 팬분들이 아쉬워 하고 실망 하셨을 것으로 안다. 하지만 팀 전체를 위해 어쩔수 없는 선택 이었다는 점을 이해해 주셨으면 한다. 앞으로 더욱 노력해서 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팀이 되도록 하겠다.” 라고 밝혔다.

김원기 LOL감독은 “현재 선수를 보강하려 노력 중이다. 팬 분들의 질타와 성원에 항상 많은 것을 깨달으며 배워가고 있다. 스타테일 선수들이 많은 노력을 한 만큼 강팀으로 거듭날수 있도록 옆에서 열심히 돕겠다. 향후 새로이 합류하게될 선수들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 라고 말했다.

스타테일은 현재 새로운 멤버를 찾기 시작하였으며, 곧 새로운 조합으로 다시 돌아 올것을 약속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선수 선발은 공개적인 오디션 없이 내부적으로 이루어질 전망이다.

리그오브레전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