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롤스터' LOL클럽마스터즈 엔트리에 새로운 이름이 추가됐다.
바로 'Me5' 이한길 선수와 'ssumday' 김찬호 선수다.


13일 LG-IM, MVP, CJ ENTUS의 A조 풀리그로 개막한 'LOL클럽마스터즈'는 각 팀에서 한 경기당 한 명 이상의 선수 교체를 통해 다양한 조합을 팬들에게 선보이기 위한 취지로 개최된 이벤트 리그다. 각 팀에 소속된 선수들의 엔트리를 사전 제출한 후, 감독의 재량에 따라 픽밴과 엔트리 등을 블라인드 형식으로 현장 공개하는 방식이다.

온게임넷이 14일 공개한 사전 엔트리 내역에 따르면, KT롤스터팀에 상당한 변화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KT롤스터의 탑 라이너에 'ssumday' 김찬호 선수와 봇 라인 서포터에 'Me5' 이한길 선수의 이름이 추가된 것.

'Me5' 선수는 바로 지난 챔피언스 윈터리그 때 MVP BLUE 소속으로 활약을 펼쳐왔고, 'ssumday' 김찬호 선수 역시 PSW Ares 소속으로 활동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얼굴을 알려온 바 있다.

이번 엔트리 합류를 통해 'Me5' 이한길 선수와 'ssumday' 김찬호 선수가 KT롤스터에 입단할 가능성이 높아진 것.

이에 대해 KT롤스터 이지훈 감독은 '시즌 종료 후 팀 재구성을 하는 과정에서 부족한 라인을 임시적으로 채워 넣은 것이고, 입단 테스트 과정에서 좋은 성적을 얻은 이 친구들과 함께 기존 선수들과의 호흡 부분을 지켜볼 것'이라며 '팀에 합류할 가능성은 높은 편이나 아직 최종적으로 계약을 맺지는 않았다. 이번 마스터즈가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