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즌4 월드 챔피언십 한국 개최 확정! 유럽에선 올스타전 진행 예정

라이엇 게임즈는 11월 12일(화) 차기 시즌4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은 한국에서 개최할 것을 공식 발표함과 동시에 2014 All-Star(이하 올스타) 개최지는 유럽 지역이 될 것이라 밝혔다.

북미 공식 홈페이지 이스포츠 소식란을 통해 '한국은 E스포츠의 중심지이자 지구상에서 가장 e스포츠에 열정적인 팬을 보유한 곳'이라 언급해 롤드컵 한국 개최에 대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와 함께 '시즌4 롤드컵이 열리기 전 유럽에서 벌어질 2014 올스타에서 각 지역 최고 플레이어들의 대결을 기대한다'라고 밝혀 두 번째 2014 올스타전 개최지로 유럽 지역이 선정된 것을 발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로써 미국이 아닌 한국 롤드컵 개최에 이어 올스타전 두 번째 개최지로 유럽 지역이 선정된 것이 공식적으로 확정되면서, 앞으로 한 지역이 아닌 다양한 국가를 돌며 롤드컵과 올스타전이 펼쳐지는 것은 아닌지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중국 상해에서 열렸던 2013 올스타전은 한국대표로는 CJ 프로스트의 'Shy' 박상면 선수와 'Madlife' 홍민기 선수, CJ 블레이즈의 'Ambition' 강찬용 선수, KT 불리츠의 inSec '최인석' 선수, 나진 소드팀 'PraY' 김종인 선수가 각각 한국 대표 라이너로 참가했다. 이들은 각 포지션별 대결 이벤트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것은 물론, 본선 우승까지 거머쥐며 티켓 한장을 더 확보, 전 세계에 한국팀의 저력을 확인시킨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