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강 A조 4경기 Azubu Frost vs CJ Entus - CJ Entus 승






난전 전문가 CJ 엔투스!


초반부터 블루 지역에 매복하며 "클라우드템플러" 이현우의 올라프를 잡아내며 초반 이득을 만들어낸 CJ 엔투스는 탑 라인에서 "매드라이프" 홍민기의 소나를 "스페이스" 선호산의 케이틀린이 잡아내며 초반을 압박한다.

CJ 엔투스는 이에 그치지 않고 초반 다른 아이템을 사지 않고 불굴의 영약을 구입하며 올인성 빌드를 선택한 "롱판다" 김윤재의 신짜오가 "샤이" 박상면의 럼블을 잡아내고 미드 리신과 아무무가 공격적으로 운영을 하며 다시 한 번 올라프를 잡아내며 아주부 프로스트의 진영을 계속해서 흔들게 된다.

아주부 프로스트는 제이스의 포킹과 팀 파이트의 힘으로 상황을 반전시키려고 하지만 초반에 극한으로 성장하고 난전에 강한 CJ 엔투스가 미드 라인에서 벌어진 난전에서 승리하며 경기 시작 20분만에 1만 골드 차이라는 압도적인 차이를 만들어낸다.

모든 라인을 밀어내고 바론 버프까지 사냥한 CJ 엔투스는 탑 라인과 미드 라인의 억제기를 파괴하며 경기를 압도하기 시작한다. 챔피언들이 너무 큰 차이로 성장하게 된 CJ 엔투스는 아주부 프로스트의 궁극기 연계를 맞고도 충분히 생존할 수 있을 정도로 압도적인 골드 차이를 만들어낸 상황.

바텀 라인에서 벌어진 최후의 교전에서 두 라인에서 몰려오는 슈퍼 미니언의 힘과 강력한 성장의 힘으로 CJ 엔투스가 승리하며 4경기에서 승리, 경기를 무승부로 만들며 5경기를 준비하게 되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