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매직큐브]


iOS 캐쥬얼 게임 명가 ‘㈜매직큐브(대표:하상석)’가 2014년 첫번째 게임 '바코드 킹덤' (Barcode Kingdom)을 앱스토어에 글로벌 출시했다.

개발중 '바코드 워리어'라는 명칭으로 불리우며 언론에 소개되었던 이 게임은 왕국을 건설하는 게임 내용을 좀 더 잘 표현할 수 있는 바코드 킹덤이란 제목으로 최종 변경 되어 출시되었다.

실제 바코드를 찍으면 다양한 용사와 무기,포션들이 소환된다는 독특한 컨셉을 가진 이게임은 군단을 육성하여 최강의 왕국을 운영하는 주요 목표이다.

보통 특이한 소재의 게임은 컨텐츠나 게임내용이 부실한 경우가 많지만 바코드 킹덤의 경우 100개 이상으로 이루어진 메인 미션과 상황에 맞추어 발생하는 다양한 서브미션과 배달,채광등의 비전투 미션등도 존재한다.

다양한 유닛과 무기 콜렉션 요소는 기본, 무기강화 및 100여종의 펫의 성장과 관리. 미션을 진행하다보면 다양한 던전과 콜로세움등의 새로운 컨텐츠가 지속적으로 언락 되기에 초반 진입장벽이 낮으며 매니아들도 파고들 요소들이 지속적으로 제공된다.

무엇보다 친구의 유닛을 빌려 전투에 참가가 가능하고 다른 유저로부터의 침략을 막아내거나 다른 유저의 왕국을 침략하여 금화를 약탈하는 등의 소셜요소도 충분히 갖추고 있다.

한국어,영어,일본어를 지원하며 애플 게임센터를 이용한 리더보드,도전과제,멀티플레이가 지원된다.

위 주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출시기념으로 66% 세일이벤트가 시행 중이라 $0.99 에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