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니케아게임즈


니케아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정통 전략 게임 '오르페우스 스토리'의 시즌2 업데이트를 시작하며, 모든 유저에게 무료 사원 갱신권 50개, 새로 가입하는 모든 신규 유저에게 10 다이아몬드와 무료 사원 갱신권 10개씩을 무료로 지급한다고 밝혔다.

'오르페우스 스토리'는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감미로운 스토리 속에 타오르는 전쟁의 불꽃을 테마로 하는 전통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이지만, 유저의 선택에 따라 내용이 바뀌는 비주얼노벨로 진행되는 스토리가 오히려 주목 받는 게임이다.

시즌2에서는 전설 등급 영웅 카드의 재평가 및 특성 시스템을 추가하여 영웅 육성의 재미를 강조하였으며, 앞으로 추가될 대형 컨텐츠의 기반이 되는 핵심 시스템들이 적용된다고 밝혔다.

또한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프로 코스프레 RzCos팀의 '레다' 코스프레를 일부 공개하였다. '레다'는 제우스의 저주에 걸린 신화 속의 인물로, 게임 내에서는 동료 캐릭터로 등장하며, 프로 코스프레팀인 RzCos는 레다의 아름다움의 원천인 아름다운 몸매와 귀여우면서 섹시한 얼굴을 완벽하게 재현해냈다.

김재철 PD 는 "지금 이벤트에 참여하면 RZ-Cos 팀 '즈린'님의 한정판 카드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어떠한 물질적인 보상보다 가치 있고 아름답다." 라며 초보자 지원이 적은 것이 아니냐는 의문을 일축했다.

오르페우스 스토리의 시즌2 업데이트 및 코스프레에 대한 내용은 오르페우스 스토리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