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캐주얼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의 홍보모델로 걸그룹 ‘러블리즈’를 발탁했다고 29일(금) 밝혔다.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러블리즈는 ‘아츄(Ah-Choo)’, ‘그대에게’, ‘안녕’ 등의 노래를 부른 8인조 신예 걸그룹이다. 앞으로 러블리즈는 ‘제1대 백백걸’이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넷마블은 ‘백발백중’ 공식페이지(http://nes.netmarble.net/event/wefire/73)를 통해 백백걸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슈팅게임인 ‘백발백중’에 맞춰 모형 총을 들고 포즈를 취하거나, 보이스 레코딩을 하는 모습 등이 담겨있다. 말미에는 멤버들이 이용자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볼 수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신년을 맞아 ‘백발백중’의 새로운 얼굴로 러블리즈를 선정했다. 제1대 백백걸이 게임에 신선한 활력소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니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러블리즈와 함께하는 카카오 사전예약을 2월 3일까지 실시한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사전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면 희귀총기, 게임재화 등 4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신규 가입자에게는 사전예약 보상과 더불어 게임재화, 희귀 총기 등 총 4만원 상당의 선물을 추가로 제공한다.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은 PC온라인 FPS 게임 수준의 타격감과 박진감을 높은 완성도로 구현했으며, 쉬운 조작 시스템으로 남녀노소가 부담 없이 슈팅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