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서든어택2 공식 트레일러 영상은 삭제된 상태입니다.


서든어택2는 7월 6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공식 시네마틱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광고 모델로 선정되었던 여성 캐릭터 '미야'가 활약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미야는 래쉬가드와 원피스형 티셔츠를 입고 광고 모델로 선정됐으며, 서든어택2의 대표 여성 캐릭터 중 하나다. 현재 캐릭터 설정은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프리랜서 용병이며, 개성 강한 복장과 아름다운 외모, 뛰어난 전투능력 때문에 용병 세계에서 전장의 아이돌이라고 불린다.

그녀는 게임에서 레드 팀을 선택 시 입게 되는 빨간 옷을 착용했다. 그리고 강력한 전투능력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는데, 지하철역에서 화려한 총기 액션을 선사하며 전장의 아이돌이라는 별명을 입증했다.

특히, 게임 내에서 무기 개조를 통해서만 얻는 소총들이 영상에서 볼 수 있다. M4A1 BLACK이 가장 먼저 등장하며, 영상 마지막 부분에는 TRG BLACK과 TRG EVOLUTION이 등장한다. 같은 TRG-21 저격소총이지만 외형이 다르며 총기 사운드가 서로 다른 점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든어택2는 7월 6일 낮 12시 정식 오픈 예정이며,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재까지 사전등록자는 62만 명이 넘었으며, 서든어택1의 닉네임, 인맥 등의 정보를 서든어택2에서도 그대로 적용된다. 공식 트레일러에 등장한 여성 캐릭터 '미야는' 코오롱스포츠의 광고 모델로 선정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