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퍼펙트월드코리아


퍼펙트월드코리아는 2017년 첫 번째 신작으로 선보일 대작 RPG '사조영웅전' 사전예약을 12월 28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조영웅전'은 현재까지 1억 부 이상 판매된 김용의 소설 '사조영웅전' 창간 60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최초의 모바일 게임으로, 첫 달 중국 100억 원, 대만 7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양대 마켓 인기/매출 순위 1위 등 아시아 권(중국, 대만, 말레이시아 등)에서 큰 성과를 이룬 게임이다.

또한 이미 해외에서 큰 성과를 내고 있으며, ‘국내 유명 게임’ 성우분들의 현지화 참여와 함께 코스프레, 웹툰 등 유저들을 만족시킬만한 다양한 내용을 담은 '사조영웅전'이 국내 최초 수집형 RPG 장르로 2017년 1월 출시될 예정이다.

28일부터 출시 전까지 안드로이드와 iOS 유저라면 누구나 사전예약 참여 가능하고, 신청한 모든 유저들에게 10만원 상당의 ‘특별한 3성 영웅’과 ‘수정 500개’를 제공한다.

더불어 이번 '사조영웅전' 출시를 맞이하여 공식 카페 내 ‘사전예약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과 페이스북 기대평을 남긴 분들께 추첨을 통하여 ‘영웅소환권 10개’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각각 100분, 50분께 제공할 예정이다.

㈜퍼펙트월드코리아는 “야심 차게 준비한 게임이니만큼, 2017년 새해에는 '사조영웅전'과 함께 즐거운 한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사조영웅전' 사전예약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