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시냅스게임즈



시냅스게임즈(대표 박준범)는 웹 MMORPG ‘진삼국온라인’의 신서버 '서촉'을 오픈하고, 주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진삼국온라인’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판타지 웹 MMORPG이다. 플레이어는 삼국지의 영웅들로 변신하여 전투를 진행하고, 국가 단위의 공성전과 성지 점령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장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축소/확대 및 360도 회전이 가능한 시점 전환을 통해 다른 게임에서는 보지 못 했던 디테일과 박진감을 주는 그래픽이 특징이다.

이번 신규 서버 ‘서촉’의 오픈과 함께 주말 동안 게임을 즐긴 고개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주는 ‘주말엔 역시 진삼국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말엔 역시 진삼국온라인!’ 이벤트는 토요일과 일요일에 게임을 접속할 경우 50금전, 초급 강화석 5개, 1성 무장 조각 상자 5개를 받을 수 있으며, 주말에 캐릭터를 생성하거나 100레벨을 달성할 경우 추가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주말에 플레이를 진행한 60레벨 이상의 캐릭터 중 추첨을 통하여 문화상품권 5,000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시냅스게임즈 정승운 게임사업이사는 “이번에 오픈하는 신서버 ‘서촉’과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님들이 진삼국온라인을 즐겨 주시면 좋겠다. 더욱 고객님들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운영을 통하여 불편없이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진삼국온라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진삼국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