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로옹엔터테인먼트(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권력:THE RULERS(이하, 권력)’의 CF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권력’은 전 세계를 전장으로 하는 초대형 모바일 MMORPG다.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올림푸스 신들의 권력과 야망을 담아내 웅장한 스케일을 경험할 수 있고 5명이 한 팀을 이루는 팀 시스템을 통해 경험치 공유 및 공격력 상승 버프를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워리어, 위자드, 나이트, 아쳐 총 4가지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직접 플레이하고 성장시킬 수 있다. 다양한 형태의 PVE와 PVP 콘텐츠가 도입되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대규모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최대 2,000명까지 동시에 전투 가능한 대형 파티 던전 등의 전투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는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CF 영상에는 영화 ‘아저씨’에서 악랄한 악역 연기를 보여준 배우 김희원, 김성오와 영화 ‘해바라기’에서 인상 깊은 악역 연기를 펼친 배우 김병옥과 김정태가 각각 ‘아저씨파’와 ‘해바라기파’로 대립 구도를 형성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권력 쟁탈전이라는 게임 컨셉이 잘 표현될 수 있도록 4명의 배우가 두 조직으로 나뉘어 대결하는 모습을 영상에 담았다”라며, “게임 정식 출시 전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쳐 권력이 어떤 게임인지 알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홍보모델 분들을 통해 재미있는 프로모션을 많이 선보일 테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