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액션 격투게임 “Marvel VS Capcom 인피니티(Marvel VS Capcom Infinite)” PlayStation®4/XBOX ONE/PC버전 한글판의 예약 판매를 9월 1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Marvel VS Capcom 인피니티(Marvel VS Capcom Infinite)”는 마블 코믹스의 주인공들과 캡콤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들이 등장하는 드림매치 형식의 격투 게임이다.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등 기존의 영웅에 추가로 울트론, 헐크, 토르, 춘리 등의 더 많은 개성적인 영웅들이 합류하였다.

이번 작품에서는 울트론 시그마라는 새로운 위협에서 병합된 세계를 구하기 위해 영웅과 악당이 힘을 합해 싸우게 된다. 각각의 캐릭터가 하나의 큰 시리즈를 이끄는 주연들이 한데 모여 완전히 새로워진 크로스오버물로 탄생하는 본 작품에서 플레이어들은 각각 좋아하는 마블과 캡콤 캐릭터를 선택하고 2vs2 팀 배틀을 벌일 수 있다. 예약 특전으로는 영문판 오리지널 코믹북, 초회 특전으로는 Evil Ryu와 Warrior Thor의 코스튬 DLC가 제공될 예정이다.

▲Evil Ryu와 Warrior Thor의 코스튬 DLC

한글판 “Marvel VS Capcom 인피니티(Marvel VS Capcom Infinite)” PlayStation®4/XBOX ONE/PC버전의 예약 판매는 9월 13일부터 9월 2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9월 21일이며, 심의등급은 12세 이용가다. 발매와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공식 블로그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