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의 세번째 업데이트 ‘열혈강호 for kakao : 끝없는 전장’을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오는 18일까지 게임 업데이트일에 맞춰 알림을 발송하는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회사측은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에는 귀속금화 1000개를 증정하며, 사전예약은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누적 판매 부수 600만부에 빛나는 대한민국 대표 인기만화 '열혈강호'와 함께 시도되는 최초의 모바일 MMORPG로, 원작 주인공들이 깜찍한 SD캐릭터로 등장하며 특유의 유쾌함을 담은 무협 장르의 대작 게임이다.

지난 10월말 출시된 '열혈강호 for kakao'는 출시 직후 양대 마켓 인기 1위를 달성하며 IP파워를 입증했고,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3위,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3위, 원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기록 한바 있으며, 지난 11월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이달의 지랭크’ 시상식에서는 ‘이달의 게임상’에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지난 11월에는 출시 한 달 만에 두 차례에 걸쳐 최고레벨 상향, 신규 지역 추가 등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오는 19일 예정된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개인 콘텐츠 ‘유선제독부’, 신규 파티 콘텐츠 ’기린동굴’, 신규 통합 서버 콘텐츠 ‘오색신선화’ 등이 대거 추가 되며, 이용자 편의 사항을 대폭 수정 및 개선하는 유저 친화적인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for kakao' 사전예약 페이지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