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피라냐바이츠(Piranha Bytes)가 개발하고 THQ 노르딕(THQ Nordic)이 퍼블리싱하는오픈 월드 RPG‘일렉스(ELEX)’PS4 한국어판을 오늘(3월29일) 정식 출시 하였다고 밝혔다.

일렉스는 고전 RPG ‘고딕’ 시리즈의 제작사인 피라냐바이츠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오픈 월드 RPG이며, 지구 종말 이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사람들에게 마법과 같은 힘을 주는 대신 무정하고 냉혈한 존재로 만드는 강력한 자원을 두고 벌어지는 전쟁을 다룬다.

개성적인 주인공과 변이된 생물체 등 다양하고 독창적인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화려하고 강력한 액션은 물론 플레이어의 도덕성을 시험하는 선택지 등 짜임새 있고 방대한 게임 세계를 체험할 수 있다.게임의 종말이 다양한 감정과 인간성으로 채워진 세계가 될지, 혹은 차갑고 인공적인 논리만으로 채워진 세계가 될지는 모두 플레이어의 선택에 달려있다.

세계 멸망 후의 공상 과학 장르에 더해진 흥미로운 요소들
■ 경계 지역이나 로딩 지역이 없는 완전한 오픈 월드
■ 제트팩을 이용한 수직 이동을 통해 게임 내 세계를 어디든 탐험 할 수 있다
■ 게임 내 모든 것이 플레이어의 액션에 반응하는 현실성 높은 시뮬레이션 기반 세계
■ 플레이어의 선택지에 따라 변화하는 퀘스트
■ 전술적이며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전투 시스템

일렉스 PS4 한국어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게임파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