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SJ커뮤니케이션즈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지점은 오늘(29일), 리듬 액션 게임 '라디오 해머 스테이션'을 PS4와 PS VITA의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로 올해 중 한국에서 발매한다고 밝혔다.

'라디오 해머 스테이션'은 스마트폰 및 닌텐도 3DS 소프트로 발매되었던 리듬 액션 게임이며, 음악의 박자에 맞춰 ‘해머’로 다가오는 적을 날리는 독특한 컨셉을 갖고 있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적을 물리치는 각각의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캐릭터별로 다채로운 음악 장르를 플레이해볼 수 있다. 또한, 지난 작품인 3DS판의 수록 곡에 새로운 곡들이 추가되어 약 90여 곡의 볼륨을 게임 내의 다양한 모드로 즐길 수 있다.

■ 해적방송국 ‘라디오 해머 스테이션’과 함께 평화를 지켜라!

'라디오 해머 스테이션'은 해적 방송국 ‘라디오 해머 스테이션’에 소속된 DJ들이 어느 날 자신들이 사는 마을에 나타난 이상한 적들을 물리쳐 평화를 되찾는다는 전개를 기본으로 갖고 있다. 바바리맨과 좀비, 그리고 에일리언 등의 적을 해머로 통쾌하게 날리며 5명의 캐릭터가 보여주는 개성 넘치는 스토리와 음악을 즐길 수 있다.

■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플레이!

'라디오 해머 스테이션'에서는 캐릭터가 가진 컨셉에 맞춘 장르의 음악을 플레이할 수 있다. 캐주얼 POP, 힙합, 록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각 음악은 스토리 모드를 통해 개방할 수 있다.

'라디오 해머 스테이션'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포스트와 블로그, 그리고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