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9Splay


9Splay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Kuyou가 개발한 무협 MMORPG '천년지애M'의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홍보 모델 송다은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천년지애M'은 무협 MMORPG로 사랑과 인연에 연관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결혼시스템'을 통해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발렌타인데이와 같이 특별한 날에 진행되는 이벤트에 연인과 동참하여 끈끈한 관계를 형성하고 함께 성장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자유로운 아이템 거래가 가능한 경매장과 노천상시스템, 전투력을 급격히 상승시킬 수 있는 4단계의 전직 시스템 및 성장 승급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사전 예약은 5일(화)부터 26일(화)까지 사전예약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금화 500만’, ‘사파이어Lv3 3개’, ‘루비 Lv3 3개’ 등 풍성한 아이템을 참여자 전원에게 100%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 등록 인원 수에 따라 차등적으로 보상이 제공되며, 20만명 달성 시 ‘금화 150만’, ‘루비 Lv3 3개’, ‘사파이어Lv3 3개’를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9Splay는 '천년지애M'의 홍보모델 송다은의 귀엽고 발랄한 모습을 담은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송다은은 “천년지애M은 이미 대만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이다”며 “한국에서 처음으로 제가 소개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천년지애M’ 및 송다은 인터뷰 영상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