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나이스플레이


나이스플레이(9Splay, 대표 Ken Chou)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큐유(Kuyou)가 개발한 무협 MMORPG '천년지애M'에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36 서버를 추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고레벨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되는 ‘영혼광장’과 ‘장비 각성’ 등이 추가되고 ‘주령 시스템’이 업데이트됐다. 먼저 고봉 110레벨 이상 유저가 참가할 수 있는 ‘영혼광장’이 오픈, 몬스터를 격퇴할 때마다 차오르는 영혼수치가 일정 수준이 되면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며 결살 시 각성권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전투 콘텐츠 ‘월드보스’와 ‘영혼광장’을 통해 얻은 각성권으로 장비의 속성을 강화할 수 있도록 각성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이 밖에 고봉 50레벨 이후 주령 특수 속성이 전부 활성화되면, 영혼 승급을 통해 장비 능력치를 높일 수 있도록 변경됐다.

나이스플레이는 이번 업데이트와 신서버 오픈을 기념해 금일부터 30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글자 모으기’, ‘신규 유저 이벤트’, ‘출석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우선 신규 서버에서 100~300레벨의 몬스터 처치 시 얻을 수 있는 글자 ‘천’, ‘서’, ‘심’, ‘주’, ‘예’를 모두 모으면 5급 레어 아이템을 획득 가능, 많은 단어를 찾을수록 5급 2성 아이템을 얻을 확률이 높아진다.

아울러 신규 서버에서 ‘레벨업 달인’, ‘탈 것 승급’, ‘펫 진급’, ‘오늘 충전’, ‘보석 소켓’, ‘전투력 승급’ 등 각 일마다 다른 이벤트를 시행, 해당 조건을 달성한 유저들에게 7급 레어 아이템을 포함해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매일 출석만 해도 경험치 증가 카드, 금화, 하급법보정화, 탈것 오성단, 탈것 진급단, 6급레어 1성 의복, 6급레어 1성 무기 등 각기 다른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나이스플레이 양준우 이사는 “’천년지애M’을 즐기는 모든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자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신규 서버에도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추가해 오래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