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인콩코리아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자사 대표 게임인 ‘제독의함대’, ‘라이징포스’, ‘촉산 for kakao’, ‘여명 for kakao’, ‘대항해의길 총 5종의 게임에서 설 연휴를 맞이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먼저, ‘제독의함대’는 1월 31일부터 2월 6일까지 설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이용자는 일반 던전 및 정예 던전을 클리어한 후 획득한 상품권으로 상품권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에는 전투에 소모되는 체력을 50% 감소시킬 수 있으며, 던전 클리어 시 획득할 수 있는 골드, 드랍, 함대평가가 2배로 증가된다. 이와 함께 다이아를 사용해 더욱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설날 기념 깜짝 쿠폰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이용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라이징포스’ 또한 1월 31일부터 2월 6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2월 3일까지 진행되는 행운의 룰렛과 2월 6일까지 진행되는 누적 소비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2월 1일부터 2월 6일까지는 설날을 기념한 설날 전용 쿠폰을 지급하며, 2월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한정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상점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설 연휴를 선사할 예정이다.

‘촉산 for kakao’는 2월 10일 22시까지 설 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2월 10일까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벤트 퀘스트 또는 던전을 클리어 하거나 캐쉬 아이템을 이용해 가래떡, 사골육수 등 설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2월 1일 9시부터 2월 11일 8시 59분까지 매일 접속 시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접속 보상 프로모션까지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여명 for kakao’도 설날을 맞이해 1월 31일부터 2월 6일까지 도, 개, 걸, 윳, 모 글자를 수집해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윳놀이 이벤트부터 낚시를 통해 복주머니를 획득하고 획득한 복주머니로 경험치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복주머니 낚시 이벤트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뿐만 아니라 2월 7일까지 진행되는 설날 기념 폭죽 이벤트를 통해 무한의탑 또는 상점에서 폭죽 아이템을 구매해 폭죽 효과를 사용할 수 있으며, 설날 패키지 3종, 은빛여우 행운상자, 보석 복주머니, 한복코스튬 행운 상자 등의 설날 한정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대항해의길’ 역시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1월 31일부터 오는 2월 6일까지 프로모션 기간 동안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고, 로그인 시 이용 가능한 룰렛을 통해서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 하고 획득한 메달을 사용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도 있다. 이 밖에도 경축 불꽃, 보물선 방문, 항해 기억, 월하의 유령, 진귀한 보물 등의 다양하고 특별한 설 맞이 프로모션이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는 만큼 이용자들의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더욱 즐겁고 특별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라인콩코리아의 게임에 보내주시는 관심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면서 앞으로 더욱더 새롭고 재미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테니 더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라인콩코리아와 함께 올 설 연휴도 풍성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