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가 자사의 신작 액션 게임 '커츠펠'을 스팀 마켓에 공개하며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나섰다. 정확한 출시 일정은 밝혀지지 않았으나, 2019년도 1분기 이내에 얼리억세스 형태로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커츠펠'은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한 셀애니메이션풍 비주얼이 돋보이는 3인칭 액션 배틀 장르의 게임으로, 다양한 배틀 모드와 온라인 매칭 시스템, 보스 레이드 기반의 AI 배틀을 지원한다. 그중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모드는 두 명의 유저가 두 가지 이상의 직업을 선택한 후, 이를 자유롭게 변경하며 싸우는 2:2 PvP이며, 이외에도 '다승전', '쟁탈전', '점령전' 등 여러 방식으로 PvP를 즐길 수 있다.

보스 배틀 형태로 진행되는 PvE 콘텐츠 '에픽/반복 임무'에서는 커츠펠 세계관과 게임 속 영웅 NPC들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PvE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보상이 존재하며, 숙련된 유저들도 계속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난이도를 함께 제공한다.

이외에도 커츠펠에서는 성숙도에 따른 모션, 목소리, 키, 체형 등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과 NPC 호감도 시스템, 코스튬 꾸미기 등 전투 이외의 콘텐츠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엘소드, 그랜드체이스 등 다양한 작품을 개발하며 '액션 명가'로서의 입지를 다진 KOG는 지난 2017년 지스타를 통해 최초로 커츠펠을 공개한 후 실제 플레이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영상들을 차례차례 공개해왔다. '지스타 2018'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스팀 플랫폼을 통해 가장 먼저 커츠펠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며, 스팀으로 패드 게임을 많이 해보신 분들은 큰 무리 없이 적응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커츠펠의 스팀 얼리억세스가 시작되면 한국 유저들도 스팀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을 예정이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