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타르젬 게임스


타르젬 게임스가 개발하고, ‘워썬더’의 가이진 엔터테인먼트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MMO ‘크로스아웃’이 만우절을 맞이하여 “이봐, 그 차 어디서 났어?” (Where'd You Get The Car, Dude?) 모드를 3월 28일부터 4월 3일까지 오픈한다.

이벤트 전투에 참여하면, 각 플레이어는 59가지 차량 중 하나를 랜덤하게 받는다. 모든 차량은 ‘크로스아웃’ 유저가 직접 만들고 업로드한 자동차들이다. ‘자이언트’부터 로켓으로 무장한 게, 거대한 잔디 깎기 차, 불 뿜는 오리, 분홍 코끼리, 제트 추진기를 장착한 차 등 독특한 차량을 운전하게 된다. 이들 차량은 우스꽝스러운 겉모습과 달리 매우 치명적인 무기를 장착하고 있다. 전투에 참여한 8명의 플레이어가 무자비한 혼돈의 전투를 준비할 시간은 단 몇 초뿐이다. 차량이 파괴되면 플레이어는 새롭게 랜덤 차량을 받음과 동시에 리스폰되고, 리스폰 횟수에도 제한이 없는 만큼 다양한 차량을 충분히 경험해 볼 수 있다.

전투의 승자는 상대방 차량 10대를 먼저 부수거나, 정해진 시간 동안 가장 많은 킬 수를 기록한 플레이어가 차지한다. 전투에 참여한 모든 플레이어는 전투가 끝난 후, 이벤트 독점 장식 아이템과 차량용 데칼을 보상으로 받는다. 4레벨 이상의 모든 ‘크로스아웃’ 유저가 참여할 수 있으며, 새로 가입한 유저라도 15분 정도면 달성할 수 있다.

만우절 이벤트가 끝나면 곧바로 ‘웨이스트랜드의 기사들’(Knights of the Wastelands)이 ‘크로스아웃’의 세계에 돌아온다. 플레이어는 PvP 미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특별한 동전 탈러(Thalers)를 모아 신규, 독점 무기와 부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기사들이 머무는 4월 4일부터 17일까지만 교환이 가능하다.

다가올 ‘크로스아웃’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크로스아웃”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