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앤씨오브스톰


디앤씨오브스톰은 5월 31일(금) ‘여신차원’에 대하여 행성 약탈전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SSSR+ 여신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치형 수집 RPG ‘여신차원’은 사전 예약 단계부터 카카오페이지 인기 화제작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와 콜라보레이션을 하면서 관심을 끌었고, 출시와 함께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추천 게임 및 핫이슈 게임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행성 약탈전은 자원을 수급할 수 있는 행성을 서로 약탈하고 방어하는 컨텐츠로 행성 약탈전을 통해 습득한 자원을 가지고 자신에게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디엔씨오브스톰은 첫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유저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SSSR+ 여신인 아제스트와 토르를 ‘여신차원’을 즐기는 모든 유저가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제스트는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합니다’에 나오는 콜라보 캐릭터로 현재 게임내 유저들에게 독보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다.

디앤씨오브스톰 관계자는 "이번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많은 유저분들이 즐길 수 있고 방치형 RPG로서 한단계 더 발전적인 컨텐츠를 제공하고자 준비하였다. ​그러다 보니 금요일에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는데 그만큼 심혈을 기울려 업데이트하는 재미있는 컨텐츠라 봐주시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유저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게임 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SSSR+ 여신인 아제스트와 토르 중 한 개의 여신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도 진행하니,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현재 ‘여신차원’은 한국형 영웅을 여신화 하여 응모하는 일러스트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공식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