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앤씨오브스톰


디앤씨오브스톰은 7월25일(목) 여신차원의 ‘The Red’ 버전을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으로 출시했다.

여신차원은 방치수집형 RPG 장르로 전 우주를 스테이지 삼아 수십여종의 여신과 함께 행성을 삼키는자-케이아스로부터 행성을 해방시키고 여신과 성장해 나가는 게임으로 이미 구글과 iOS를 통해 12세 버전을 출시한 바 있다.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은 물론, 기존 방치형 게임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다양한 컨텐츠와 전략에 대한 재미를 갖춰 인기를 얻고 있는 방치수집형 게임이다.

새롭게 출시한 The Red는 SR등급 이상의 여신 모두가 18세 이상 등급 버전의 일러스트로 바뀌어 출시되는 버전으로 기존 유저는 물론, 그동안 여신차원을 몰랐던 유저들에게도 호기심을 자극하여 출시 이전부터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12세 버전과 18세 버전에 대한 차이는 단순히 도감 일러스트만 바뀌는 것이 아닌, 전투 장면에서도 스킬 사용시 노출되는 일러스트도 함께 바뀌어 12세 버전보다 화려하고 시각적인 즐거움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대규모 컨텐츠인 길드전도 함께 업데이트 되어, 그동안 자신이 속한 길드의 강함을 증명하고 싶은 유저들을 충분히 해소시켜 줄 전망이다. 길드전은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에 진행되며 8월1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방식은 최초 포인트전으로 시작해서 최후의 128명까지 남으면 토너먼트 형식으로 16개조로 나뉘어 본격적인 길드전이 시작되는데, 순위에 따라 획득하는 점수차가 다르며, 길드 랭킹점수와 개인 점수로 나뉘어 보상이 차등 지급되는 등, 경쟁 요소의 재미를 살렸다.

디앤씨오브스톰 김대영 본부장은 “이번 The Red 출시는 원스토어 런칭과 컨텐츠 업데이트에만 집중 된 것이 아닌, 기존 유저를 위한 이벤트와 오랜만에 복귀하는 유저들도 충분히 함께 즐길 수 있을 만한 다양한 이벤트 보상 혜택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현재 여신차원 The Red는 원스토어 출시와 길드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