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는 '보스레이브'가 정식 출시 후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보스레이브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성장 시스템 및 보스 컨텐츠와 신규 아이템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먼저 330레벨에 열리는 최상위 컨텐츠, ‘난마유적’이 추가되고, 새로운 BOSS로 고대 마물 경비인 ‘혼돈마장’이 추가되었다.

또한 신규 성장 시스템인 ‘법보’ 시스템을 추가하여, ‘난마유적’에서 획득할 수 있는 5종의 ‘법구’와 ‘법보’를 통해 이용자는 추가 속성 획득과 함께 강력한 캐릭터 전투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첫 번째 업데이트와 함께 향후 업데이트 일정도 공개하였다. 내달 17일까지 매주 화요일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시스템과 컨텐츠를 추가하여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룽투코리아는 또한 기존 진행 중인 ‘롤렉스’, ‘갤럭시노트10플러스’ 증정 이벤트에 더하여, 보스레이브 추석 전야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8월 27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되며, 레벨 210 달성 시 추첨을 통해 ‘한우 선물세트’, ‘스팸 선물세트’, ‘구글 기프트카드’ 등 풍성한 추석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보스레이브는 ‘무한보스 쟁탈전’이라는 차별화된 컨텐츠를 통해 경쟁과 성장의 재미를 선사하는 MMORPG 장르의 게임으로, 지난 20일 정식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 급상승 6위, 애플 앱스토어 인기 18위, 원스토어 인기 및 매출 순위 10위를 달성하며, MMORPG게임의 다크호스로 부상하고 있다.

특히, 빠른 성장 시스템과 더불어 이용자 간 1대1 거래가 가능한 게임 내 거래소 시스템, 오프라인 자동 전투 등 보스레이브 만의 차별화 된 시스템에 대하여 이용자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실제로 게임성과 수익성을 평가하는 지표인 결제 유저 잔존율이 평균 95%를 넘겼으며, 28일 기준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도 50위권,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30위 권에 안착하는 등 우 상향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보스레이브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보스레이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