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은 2019년도 소셜 임팩트 보고서를 13일 공개했다. 이번 소셜 임팩트 보고서는 2019년 동안 Niantic의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와 파트너, 커뮤니티가 함께 사회에 긍정적 영향을 끼친 통계 자료가 인포그래픽으로 제작됐다.
지속가능하며 신체적, 정신적 건강과 교육 등의 중요한 분야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 활동과 결과들이 공개되어 의미를 더하고 있다.
나이언틱은 한 해 동안 전 세계의 시 정부, 비영리단체, 지역사회 구성원들과 함께 522번의 커뮤니티 행사를 진행했다. 플레이어들은 163억 킬로미터를 걸었고, 1억 7,300만 명에 달하는 친구가 서로 연결됐다.
약 4만시간동안 자원봉사에 참여했으며, 9만 명의 플레이어들이 자선 단체와 지역 사회를 지원했다.
이와 함께 약 145톤의 쓰레기를 수거하고, 6,219개의 물품을 지역사회단체에 기증해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했다.
아울러 나이언틱의 사무실이 위치한 지역사회에 STEM(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Math) 관련 강좌 지원을 위해 10만 달러를 모금하기도 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마이크 모하임의 드림헤이븐 신작? '선더포크' 국내 상..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몬헌 시리즈 누적 '1억 장' 팔렸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뉴스] 크리티카 IP, 중국에서 2차 개발 및 서비스된다 [4]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유비의 닌자 암살단, 공식 명칭은 '어쌔신 크리드 섀도.. [3]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젤다 야숨 차세대 이식,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 O'?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3 |
▶ [뉴스] '코드 받으려면 우리겜 비방 금지' 마블 라이벌즈, 결..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3 |
▶ [뉴스] 공포 게임 '파피 플레이타임', 실사 영화로 제작 [4]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3 |
▶ [순위] 귀여움이 2배! 파판14 폴가이즈 콜라보, 2계단 순위 상.. [14]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3 |
▶ [뉴스] 광주시, '5·18 왜곡게임' 삭제 이끈 초등생에 표창 [5]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3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출시 5일만 양대마켓 매출 1위 [1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3 |
▶ [인터뷰] '넷마블그룹노조'가 바꾸고 싶은 노동자의 하루 [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3 |
▶ [경기뉴스] LPL 1위 BLG의 힘... T1 3:1로 제압 성공 [127]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2 |
▶ [뉴스] 스팀 접속 막힌 베트남, 정부 승인 받아야?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2 |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19]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