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워게이밍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www.wargaming.net)은 오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World of Tanks Blitz)’ 7.0 업데이트와 함께 6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그래픽이 개선되고, 신규 상위 단계 영국 경전차가 추가되며 새로운 게임 모드인 국지전(Skirmish)이 한정된 기간 제공되는 6주년 이벤트도 진행된다.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는 끊임없이 최고의 몰입도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총 반동, 그림자 매핑, 지면에 흔적을 남기는 전차들과 각 포탄의 유형에 따라 다른 피해 표시 및 업그레이드된 입자와 워터라인 효과와 같은 새로운 그래픽 개선이 도입된다.

안드레이 리아보폴(Andrey Ryabovol)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프로덕트 디렉터(World of Tanks Blitz Product Director)는 “1억 3,700만이 다운로드하여 이용하고 있는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는 중요 업데이트를 한 이후에도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2만7천 여 종의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지원하고 있다. 플레이어들이 자유롭게 선택하여 최적화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그래픽 사용자 옵션을 추가했다. 모든 플레이어들이 전장에서 함께 생일도 축하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업데이트 7.0의 일환으로 8단계 FV 301, 9단계 Vickers CR, 10단계 Vickers Light 등 3대의 상위 단계 영국 경전차도 출시된다. 7단계 중형 전차 Comet에 이어 연구해 나갈 수 있다. 신규 전차들은 게임 내 다른 경전차와 비교해 상대적으로 좋은 장갑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6주년 기념 이벤트는 오는 19일 부터 29일까지 독특한 6단계 전차인 P.43/06 Anniversario를 격파하는 특별 이벤트와 함께 시작되며 7월에는 강렬하고 역동적인 대결에 최적화된 소규모 지도에서 5대 5 전투를 펼치는 새로운 모드인 ‘국지전’이 한정 기간 제공된다.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의 7.0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