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6월29일부터 주식회사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미야카와 야스오)는 아이돌 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이하 "밀리시타")"의 출시 발표 1주년 기념을 기념하여 '매일 10 연속 뽑기 무료 캠페인'과 기간 한정 이벤트, 추가로 SSR 카드의 출현율이 높아지는 ‘밀리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먼저 밀리시타 출시 발표 1주년 기념 기념 이벤트로는 10 회 플래티넘 뽑기 1일 1회 무료 캠페인을 진행중이다. 이벤트 기간 중 “10 회 플래티넘 뽑기”를 매일 1회 무료로 뽑을 수 있어 원하는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좋을 기회가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출시 발표 1 주년 기념 카드인 'BRAND NEW PERFORMANCE"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는 데일리 애니버서리 미션 보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기간 한정 이벤트 "BRAND ★ NEW ★ PERFORM @ NCE !!! 도 개최 된다. 이번 이벤트 곡 'UNION!! "은 무려! 아이돌 52 명이 나누어 부른 곡으로, 유닛으로 구성하고있는 아이돌 유형에 따라 라이브 연출이 다른 특별한 이벤트 곡이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SSR 카드의 출현율이 2배가 되는 밀리언 페스티벌’도 개최된다. 이번 밀리언 페스티벌에서는 과거의 '밀리언 페스 한정 카드'가 다시 등장하며, 새로운 밀리언 페스 한정 카드인 SSR "순진한 레이니 데이즈 카스가 미라이 (CV : 야마자키 하루카), SSR "물방울의 프리즘 모가미 시즈카 (CV : 타도 코로 아즈사), SR "비가 갠 뒤의 약속 이부키 츠바사 (CV : Machico)도 추가 된다. 이번 신규 추가 밀리언 페스 한정 카드는 새로운 기술과 센터 효과도 소유하고 있다.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는 2005년 첫 출시되어 14년이 넘는 기간 동안 게임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코믹스 등으로 원소스 멀티 유즈되며 전세계에 많은 팬이 존재하는 세계적인 IP인 ‘아이돌마스터’를 모바일 게임화한 작품으로 지난 8월 국내 출시되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이다.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능하며,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와 트위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다시 모이는 NieR 개발진, '니어일 수도, 아닐 수도'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개발자 필독, 스팀이 말하는 '내 게임 노출 잘되는 법..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경기뉴스] T1, 4세트 압도하며 TL 제압...G2와 재대결 [45]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5 |
▶ [리뷰] '브이 라이징', 막노동 흡혈귀의 내 집 마련 프로젝트 [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5 |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17]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9]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리뷰] 얼리 액세스 맞나 싶은 볼륨, '하데스2' [6]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4 |
▶ [뉴스] '즈큥도큥!' 마법 소녀, 여러분도 될 수 있어요 [12]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