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호평 발매중인 PS4용 3인칭 슈팅 게임 ‘월드 워 Z(World War Z)’ 한국어판의 신규 업데이트 ‘드론 마스터’를 내일(7월23일)부터 배포 할 예정이며, 신규 무기 DLC ‘시그니처 무기 팩’을 7월 24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클래스의 추가와 크로스 플랫폼 기능이 포함된 대형 업데이트이다. 새롭게 추가되는 클래스 ‘드론 마스터’는 쿼드로콥터를 사용하는 고유 능력을 지녔으며, 새 클래스에 맞는 스킬 트리와 특수한 보상을 얻는 것이 가능한 신규 클래스이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크로스 플레이 기능으로 이제 PS4는 물론 Xbox One, 그리고 PC와의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며, 타 기종 유저를 초대할 수 있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그 밖에 밸런스 수정 및 악성 유저를 밴 하는 기능 및 레포트 시스템이 추가되어 보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며, 7월 24일 출시되는 시그니처 무기 팩을 구입하면 월드 워 Z의 캐릭터들을 상징하는 시그니처 무기들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시그니처 무기 팩은 기존 시즌 패스 이용자 및 GOTY 에디션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