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 집중형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13일 출시
인벤팀 기자 (desk@inven.co.kr)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오는 8월 13일로 예정된 기대 신작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이하 히어로즈워)’의 국내 출시 소식과 함께 풀버전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는 지난 2013년 출시 후 SRPG(전략역할수행게임) 유저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던 ‘히어로즈워’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게임으로, 원작의 정통성을 계승한 동시에 전략 전투에 포커스를 맞춰 게임성을 한층 더 발전시켜 개발되었다.
출시 일주일을 앞두고 공개된 이번 시네마틱 영상에서는 ‘히어로즈워’의 배경이 되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미리 확인할 수 있으며, 스토리의 중심이 되는 주요 캐릭터들의 고퀄리티 비주얼을 감상할 수 있다.
영상의 줄거리는 반인반수 외형의 하츠동맹이 ‘네오스톤’을 가지고 있는 생존자연합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세계관 내 대립 구조인 인간 세력 ‘생존자연합’과 돌연변이 감염 개체 ‘하츠동맹’의 치열한 전투를 통해 게임의 배경 스토리를 짐작게 했으며, ‘네오스톤’이 가진 특별한 능력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상은 히어로즈워 공식 유튜브 및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히어로즈워’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게임 공식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재화로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와 골드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공식카페에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별도 마련된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사전예약을 인증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IPAD 5 MINI’ 및 ‘문화 상품권’ 등을 선물로 증정하고, 시네마틱 영상 링크를 SNS에 공유할 경우 ‘에어팟 프로’ 등 더욱 특별한 실물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히어로즈워’는 기존 한 타씩 주고받는 턴제 전투 방식에 캐릭터별 이동 범위와 스킬 사거리를 적용해 차별화된 액션 요소와 강화된 전투 시스템을 제공하는 게 특징인 게임이다. 또한, 캐릭터 수집의 스트레스가 없는 성장 집중형 시스템을 통해 전투 기반 RPG의 장점을 극대화 했으며, 상대의 공격을 일격필살로 되받아 쳐 승부를 뒤집을 수 있는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까지 장착해 전략 전투의 몰입감과 함께 짜릿한 손맛까지 느낄 수 있다.
‘히어로즈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다시 모이는 NieR 개발진, '니어일 수도, 아닐 수도'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개발자 필독, 스팀이 말하는 '내 게임 노출 잘되는 법..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경기뉴스] T1, 4세트 압도하며 TL 제압...G2와 재대결 [45]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5 |
▶ [리뷰] '브이 라이징', 막노동 흡혈귀의 내 집 마련 프로젝트 [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5 |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16]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9]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리뷰] 얼리 액세스 맞나 싶은 볼륨, '하데스2' [6]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4 |
▶ [뉴스] '즈큥도큥!' 마법 소녀, 여러분도 될 수 있어요 [12]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