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퍼펙트 월드 엔터테인먼트(Yoon Im, CEO)와 협력하여 건파이어 게임즈(David Adams, Founder)가 개발한 3인칭 서바이벌 액션 슈터 게임 '렘넌트 프롬 디 애쉬(Remnant From the Ashes)'의 PlayStation®4 한국어판의 DLC '실험체 2923(SUBJECT 2923)'가 9월 14일(월) 출시된다고 밝혔다.

'렘넌트 프롬 디 애쉬'의 두번째 DLC '실험체 2923'은 원작의 마지막 결전 상대였던 꿈꾸는 자가 소멸한 이후 평화로워진 거리와 도시 속에서 다시 한번 희망의 불씨를 키워나가는 인류의 이야기를 그린다. 여전히 존재하는 악의 근원을 종식시키기 위해 플레이어는 외각에 위치한 군사 기지, 최초 구역으로 향한다. 최초 구역의 포탈을 통해 우리키라고 불리는 인공지능 쥐 떼가 살고 있는 설산 지대에서 악의 근원을 완전히 제거해야 한다.

'렘넌트 프롬 디 애쉬' DLC '실험체 2923'은 신규 캠페인을 통해 꿈꾸는 자와 루트의 관계를 파헤치고 워드 프라임 외에도 도심 외각 지역과 버려진 군사 기지, 설산 지대 등 새로운 지역을 탐험할 수 있다. 신규로 등장하는 강력한 적들과 보스, 이를 상대하기 위한 강력한 무기, 특성, 장비들 또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생존모드, 모험모드, 하드코어모드는 새로운 지역, 던전, 보스가 업데이트되며 플레이를 통해 신규 장비 등의 보상 역시 확인할 수 있다.

9월 14일 발매되는 '렘넌트 프롬 디 애쉬' PlayStation®4 한국어판의 두번째 DLC '실험체 2923'의 가격은 10,800원이며, 본편과 지난 6월 발매된 DLC '코르수스의 늪지대'를 포함한 전체 합본의 가격은 54,800원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