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오는 2월 26일 (금) 발매 예정인 BRAVELY 시리즈 완전 신작 RPG Nintendo Switch™용 ‘브레이블리 디폴트2(BRAVELY DEFAULT™ II)’(한국어판) 패키지 버전의 예약 판매를 2월 5일 (금)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본 작품은 BRAVELY 시리즈, 옥토패스 트래블러 개발진 제작 신작 RPG이며 음악은 BRAVELY DEFAULT에 참여한 Revo(Sound Horizon/Linked Horizon)가 담당했다.

‘브레이블리 디폴트2’는 5개국이 어깨를 맞대고 있는 엑실런트 대륙을 배경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바다를 표류하다 우연히 대륙에 흘러들어온 선원 세스, 크리스탈을 빼앗기고 멸망한 왕국, 뮤저의 왕녀 글로리아, 그리고 한 권의 마도서를 해독하기 위해 여행하고 있는 학자 엘비스와 그가 고용한 용병 아델. 운명에 이끌려 만나게 된 4명은 각각의 사명과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함께 여행하게 된다.

게임 플레이는 턴 제의 커맨드 배틀과 잡 & 어빌리티를 조합하여 싸우는, 왕도적인 배틀 시스템에 더하여 브레이브(턴 빌리기)와 디폴트(턴 축적)로 턴을 제어하는 본 시리즈의 혁명적인 시스템으로 전략적인 배틀을 즐길 수 있다.

BRAVELY 시리즈 완전 신작 RPG Nintendo Switch™용 ‘브레이블리 디폴트2' 한국어판 패키지 버전의 예약 판매는 2021년 2월 5일 (금)부터 시작되며, 2월 26일 (금) 발매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