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홍명진)가 자사의 2D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 오리진'에서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오픈 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 11일 목요일부터 3월 25일 목요일까지 단 2주만 진행 된다. 이벤트 기간 몬스터 사냥 시 ‘사탕 꾸러미 조각 A~D’를 획득 할 수 있으며, 정해진 배열로 나열 할 경우 ‘풍성한 사탕 꾸러미’로 변경 되는데, 이를 통해서 무지개 사탕, 휴대용 부활 키트, 강화 가루, 디텍션, 스페셜 코어, 스페셜 펫 체인저, 광기의 혈흔, 매혹의 혈흔, 큐브 오프너, ★7 Legend 사일런트 베일리프까지 받을 수 있다.

기간 내 접속 시 1일 1회 ‘쿠키 상자’ 1개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서 비전 앰플, 익스퍼트 펫 체인저, 강화석, 오디니스 바이퍼 블루, 기절 시간 감소 룬을 얻을 수 있다.

추가로 2월 18일 2차 승직 업데이트 및 신규 서버 ‘바나트’ 오픈을 기념하여 3월 18일까지 신규 서버 150명과 기존 서버 150명에게 현금처럼 아이템을 구매 할 수 있는 포인트가 각 20만원 총 6,000만원을 지급 하는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이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홍명진 대표는 “지난 2월 18일 오픈 된 2차 승직 업데이트 및 신규 서버 ‘바나트’ 오픈이 기대 이상의 성적을 거둠에 따라 이번 화이트데이 기념 몬스터 사냥 이벤트를 추가로 준비 했다며, 다음 달에는 더욱 파격적인 업데이트 및 이벤트가 진행 되도록 열심히 준비 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다크에덴 오리진 홈페이지, 네이버, 한게임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