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주식회사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주식회사 마벨러스의 인기 시리즈 『룬 팩토리』의 최신작 『룬 팩토리 5』의 전투 시스템과 마을 주민의 정보를 공개했다.


■무기를 구사하여 원하는 스타일로 싸우자!

무기에는 검, 도끼, 지팡이 등 특성이 다른 8종류의 타입이 있다. 같은 타입의 무기를 계속해서 사용하면 스킬 업하여 스텝 공격과 차지 공격, 오의 등을 습득할 수 있게 된다.



■'룬 어빌리티'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자!

'룬 어빌리티'는 RP(룬 포인트)를 사용하여 특수한 공격과 회복을 할 수 있는 능력. 보유한 '룬 어빌리티'는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으므로 적의 레벨과 약점에 맞춰서 사용하면 전투 스타일의 폭이 넓어진다.



■신규 액션 'Seed 서클'

Seed 대원 전용 아이템인 'Seed 서클'을 사용하면 몬스터를 홀드(구속)하여 움직임을 봉인하거나 커넥트(포획)하여 일시적으로 아군으로 만들 수 있다.



■동료와 함께 모험하자!

친해진 마을 주민이나 동료로 만든 몬스터를 데리고 모험에 나가면 함께 전투를 할 수 있다. 전투를 거듭하면 주인공처럼 레벨 업하므로 동료를 육성시키는 즐거움도 생긴다!

룬 팩토리 5는 마을 주민들과 친목을 다지고 연애와 밭일, 낚시를 하는 등의 일상을 보내고, 무기와 마법을 사용해서 모험을 펼칠 수 있는 몰입 요소가 가득한 RPG다.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룬 팩토리 세계에 빠져들 수 있는 안심되는 시스템. 『룬 팩토리』 세계에서 판타지 생활을 시작하자!



■룬 팩토리 5 프리미엄 박스

①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룬 팩토리 5』

②이와사키 미나코가 그린 호화 특제 박스. 본작의 캐릭터 디자인 담당, 이와사키 미나코가 그린 일러스트를 사용한 호화 특제 박스다.

③룬 팩토리 5 비주얼 북. 캐릭터와 미술 배경 등 본작의 아트워크를 60페이지 이상 수록하여 팬이라면 꼭 소장하고 싶은 한 권. 표지에는 이와사키 미나코가 그린 일러스트를 사용했다.

④룬 팩토리 메모리얼 사운드 셀렉션. 시리즈를 장식하는 다수의 악곡을 이번 한정판을 위해 어레인지한 주옥같은 15곡을 수록한 앨범.

⑤추가 콘텐츠 '룬 팩토리 4 히로인, 히어로 후보 의상 세트' 다운로드 코드. 전작의 히로인, 히어로 후보 총 13명을 모티브로 한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다운로드 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