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1일) 워해머 40K를 기반으로 한 FPS 게임 '네크로문다:하이어드 건'이 정식 출시됐다.

이 게임은 게임즈 워크숍이 만든 워해머 40K 세계관의 테이블탑 게임 네크로문다(Necromunda)를 각색해 만든 액션 FP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네크로문다에서 유명한 현상금 사냥꾼 칼 제리코가 되어 의문의 살인 사건을 조사하고 숨겨진 각종 문제를 마주치게 된다.

전체적인 게임 플레이는 스토리를 따라가는 방식으로 플레이어는 상점에서 현상금 미션을 받고 이를 처리해 보수를 받게 된다. 강력한 적을 처리할수록 더 많은 보수를 받을 수 있으며, 더 좋은 장비를 갖출수록 일반적인 현상금 사냥뿐만 아니라 갱들의 주거지를 급습하거나 특정 고위 목표물을 암살하는 것이 가능하다.

플레이어가 쓸 수 있는 총기의 종류가 다양하며, 게임 내에서 추가적인 부품을 얻어 나만의 총기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액션은 걷고 뛰는 일반적인 행동 외에 벽을 타고 달리거나 그래플링 훅을 발사해 날아다니는 등 역동적인 움직임을 제공한다.

'네크로문다:하이어드 건'은 42,8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PC(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어), PS4, PS5, Xbox One, Xbox XS 시리즈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팀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