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10일, 철권7과 스트리트파이터5의 탑 플레이어 초청전이 열린다.

지난 6월 30일, LG 울트라기어 게이밍은 PST 기준 7월 10일 오전 11시부터 격투게임 초고수를 초청하여 대전을 펼치는 '파이트나이트'를 개최한다고 공지했다. 이번 LG 울트라기어 파이트 나이트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각 게임별로 3개의 지역으로 나누어 챔피언을 가린다.

대회 종목은 철권7과 스트리트파이터5로 지정되었으며, 동아시아와 북미, 그리고 유럽 지역으로 나뉘어 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는 한국에서 활동 중인 유명 플레이어 및 프로 선수들 역시 동아시아권 대회로 초청됐다.

철권7의 경우 한국에서도 무릎, JDCR, 샤넬, 전띵,랑추 등의 선수가 이름을 올렸으며 스트리트파이터 부문에서도 정질(NL), 잠입(INFILLTRATION) 선수가 초청됐다. 이외에도 노비, 치쿠린, 아나킨, 펑크, 다이고, 고이치, 도구라, 아이덤 등 국내 격투게임 팬층에도 잘 알려진 해외의 유명 선수들도 초빙되어 이름을 올렸다. 대진표는 지난 30일 열린 공개 추첨 방송을 통해 결정됐다.

이번 대회는 기본적으로는 더블 엘리미네이션 룰로 진행된다. 본 대회는 트위치 LG 울트라게이밍 기어 채널을 통해 중계될 예정이며, 1일차에는 철권 대회가 진행되고 2일차에는 스트리트파이터5의 경기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