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아름게임즈]


아름게임즈(대표 강병종)의 판타지타운이 국내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와 협업한다.

‘브레드 이발소’는 천재 이발사 브레드가 디저트 주민들을 맛있게 꾸며주어 주민들이 단점을 극복하고 자존감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여러 갈래로 시청자들에게 희망을 주는 애니메이션이다. 지난해 시즌 2 공개 이후 케이블 TV와 IPTV 애니메이션 부분에서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고, 뽀로로와 핑크퐁을 제치고 애니메이션 검색 순위에도 1위에 오른 바 있다.

판타지타운에서는 ‘브레드 이발소’ 와의 협업으로 주인공인 브레드와 소시지, 초코, 마카롱, 윌크, 치즈까지 총 6종을 게임 안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들 인기 캐릭터를 보유하는 것만으로도 게임 내 주요 재료와 재화를 얻을 수 있다.

판타지타운은 ‘브레드 이발소’의 협업을 기념해 추가 재화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 ‘브레드 이발소’의 인기 캐릭터와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판타지타운의 개발 관리를 맡고 있는 신재욱 이사는 “브레드 이발소의 고객층과 판타지타운의 고객층이 서로 맞닿아 상호 간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콜라보를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판타지타운'은 판타지 세계의 성주가 되어 폐허가 된 도시를 발전시켜가는 내용의 경영
시뮬레이션 SNG로 경영에서 그치지 않고, 다양한 캐릭터, 탐험, 거래, 협동 및 경쟁, 길드, 동물 등 풍부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판타지타운은 한국, 일본, 동남아시아에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퍼블리셔를 통해서 유럽과 북미
서비스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