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슈퍼플레이


국내 최대 게이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슈퍼플레이’가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오는 20일 오픈한다.

슈퍼플레이 동탄점에서는 닌텐도, 플레이스테이션, XBOX 등 유명 콘솔 게임 제품과 글로벌 BIG3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 블리자드, 배틀그라운드의 정식 라이선스 굿즈, 로지텍, 레이저 제닉스 등의 게이밍 기어를 만나볼 수 있다.

슈퍼플레이 동탄점은 백화점의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체험형 매장으로 인기 콘솔 게임인 포르자호라이즌4, 플라이트시뮬레이터, 철권, 라쳇&클랭크2, 마리오카드, 마리오골프 등 직접 플레이해볼 수 있으며, 로지텍, 레이저 등의 게이밍 기어들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매장 오픈 기념으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일부 제품 10%에서 최대 25%까지 할인하고 있으며, 게임 체험만 해도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슈퍼플레이는 2017년 창사 이래로 페이커 굿즈부터 E스포츠 프로게임팀 공식 유니폼, 인기 FPS 게임 배틀그라운드의 굿즈, 크리에이터 굿즈까지 직접 제작 판매해왔다. 2021년 상반기에는 롯데백화점 노원점, AK& 홍대점을 오픈하고, 올 하반기에 롯데백화점 동탄점, 롯데 의왕점까지 오픈 예정에 있다. 강남 본점을 중심으로 전국 주요 상권에 매장을 확장하며 본격적인 오프라인 유통망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에 새로 오픈하는 롯데백화점 동탄점은 18일 프리오픈 후 20일에 정식 오픈한다. MZ세대와 3040 키즈맘을 겨냥해 영업 공간의 절반 이상을 식음료와 리빙, 체험, 경험 콘텐츠로 채운 것이 특징이다. 슈퍼플레이 매장은 4층에 위치해있으며, 영업시간은 연중무휴로 10시 30분부터 저녁 8시까지다.

▶관련링크 : 슈퍼플레이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