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신규 영웅 ‘크루거’의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운명 등급 영웅 ‘크루거’는 지난 26일 업데이트한 신규 국가 ‘원더랜드’ 출신의 신규 영웅 3종 중 하나로 ‘원더랜드’의 지배자라는 설정을 가지고 있다. 해당 영웅은 오는 9일까지 확률업 이벤트를 통해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원더랜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오는 9월 9일까지 고급 영입을 최대 77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원더랜드 업데이트 기념 무료 고급 영입 이벤트’가 진행되며 동일한 기간 동안 7일간의 선물 이벤트를 통해 ‘제스’(인게임 재화), 골드 등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15일까지 ‘엑소스 히어로즈’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은 업데이트 기념 영상 ‘원더랜드 댄스 챌린지’에 등장하는 영웅 ‘용제의 기사단 – 미스티 레임지’, ‘황혼의 검 – 각성 제온’, ‘도르카’ 등 총 6종의 영웅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영웅들은 이벤트 종료 후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엑소스 히어로즈’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타이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