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데달릭 엔터테인먼트


데달릭 엔터테인먼트와 코그휠 소프트웨어는 깊은 바다속 버려진 연구 시설과 폐쇄된 터널 시스템에서 벌어지는 공상과학 서바이벌 스릴러 '히든 딥'이 내년 1월 24일 스팀 얼리 액세스로 출시된다고 발표했다. 관심있는 플레이어는 1월 3일까지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통해 바로 게임을 확인할 수 있다. 오늘 새롭게 업데이트를 통해 협력 미션이 가능해졌다.

'히든 딥'은 액션, 미스터리, 위험으로 가득찬 2D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외계 생명체가 살고 있는 방대한 해저 연구 시설을 탐험해야 한다. 80년대 및 90년대 고전게임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어두운 공상과학 스토리에서 플레이어는 팀의 리더가 되어 팀원에게 명령을 내리고 동료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내야 한다.

깊은 곳을 탐험하고 실종된 연구원들을 찾기 위해 팀은 다양한 도구들을 사용할 수 있다. 그래플링 후크를 이용해 추락사하지 않을 수 있으며, 드론을 사용해 거대한 동굴 시스템을 스캔하고, 중장비를 타고 연구소의 새로운 영역을 탐험하며 길을 만들어 낼 수도 있다. 위험한 함정 및 외계인 은신처를 통해 몰래 빠져 나가고 같은 팀 승무원을 포함한 시설 거주민들에게 잡아먹히지 않도록 해야 한다.

깊은 곳을 탐험하고 실종된 연구원들을 찾기 위해, 구조대는 다양한 도구를 이용하게 된다. 그래플링 고리를 익혀서 추락사하거나 머리를 부딪히지 않도록 하고, 드론을 사용하여 거대한 동굴 시스템을 스캔해서 위험을 피해나갈 수 있다. 혹은 중장비를 작동하여 연구소의 새로운 영역을 탐험하고, 파괴 비용으로 새로운 동굴로 가는 방법을 배울 수도 있다. 위험한 함정 및 외계인 은신처를 통해 몰래 빠져 나가고 같은 팀 승무원을 포함한 시설 거주민들에게 잡아먹히지 않도록 해야 한다.

오는 1월 24일 스팀 얼리액세스로 출시되는 '히든 딥'에 관한 정보는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