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데달릭 엔터테인먼트


데달릭 엔터테인먼트와 코그휠 소프트웨어는 오늘 2021년에 PC용으로 출시될 새로운 공상과학 스릴러 히든 딥의 무료 데모 버젼을 스팀에 출시했다.

히든 딥은 플레이어가 액션, 미스터리, 위험으로 가득한 2D 게임 세계에서 생명을 얻은 외계 생명체가 살고 있는 광대한 해양 연구 및 채광 시설을 탐험하는 게임으로 스팀 게임 페스티벌이 끝나는 2월 10일까지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다. 이 게임은 출시 시점에 한국어로 완전히 현지화 된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팀의 리더가 되어 해저 1.6km에 위치한 미스터리한 시설로 네 명의 연구원을 이끌고 사라진 것처럼 보이는 정거장의 승무원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내야 한다. 80년대 및 90년대 고전게임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어두운 공상과학 스토리에서 팀원에게 명령을 내리고 동료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내야 한다.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심해를 탐험하고, 쏘고, 폭파하거나 위험한 함정 및 외계인 은신처를 통해 몰래 빠져 나가고 같은 팀 승무원을 포함한 시설 거주민들에게 잡아먹히지 않도록 해야 한다.

‘히든 딥’은 2021년에 스팀을 통해 PC용으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스팀 게임 페스티벌 기간인 2월 4일부터 10일까지 동안 데모 버전을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