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해피 엘리먼츠
해피 엘리먼츠는 자사의 아이돌 프로듀스 육성게임 '앙상블스타즈!!'에서 한국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2주년 축제 기념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는 오는 12월 17일 부터 1월 2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매일 로그인 하면 STAR PRO 소속 아이돌의 2주년 기념 ★2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동시에 매일 데일리 미션을 클리어하면 해당 ★2 카드를 추가로 획득하여 한계돌파 Max까지 가능하다.
다음으로 2주년 특별 이벤트 1탄 '팜플렛 부스'는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팜플렛 부스에서 도면을 디자인 및 판매할 수 있다. 판매 후 획득한 누적 판매액이 일정 티어에 도달하면 2주년 랜덤 MV 의상(49벌), 블룸 코인(장밋빛 노래), 별빛 자동 티켓, 스테이터스 피스와 육성 티켓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2주년 특별 이벤트 2탄 '서프라이즈 극장'은 12월 17일 부터 30일까지 2주간 총 29번 특정 테마의 서프라이즈 극장 공연이 개최되며, 다른 프로듀서들과 함께 별이 되어 입장하여 MV공연을 감상하고 아이돌을 응원할 수 있다.
한국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한 '앙상블스타즈!!'는 특히 한국에서 높은 영향력을 가진 게임이다. 지난 2021년 연간 한국 트위터 유저들이 가장 많이 언급한 게임 1위로 꼽힌데 이어 한국 구글 플레이 user's choice game of 2021 및 Best pick up & play 수상. 2022년 한국 지역 음악 부문 게임 1위 기록 등 높은 인지도를 증명한 바 있다.
한편, '앙상블스타즈!!' 게임과 2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ensemblestars2020),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enstars2_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효율 운영 예고 유비, '더 디비전 하트랜드' 개발 중단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닌자+사무라이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 공개된 모든..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다시 모이는 NieR 개발진, '니어일 수도, 아닐 수도'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개발자 필독, 스팀이 말하는 '내 게임 노출 잘되는 법..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경기뉴스] T1, 4세트 압도하며 TL 제압...G2와 재대결 [4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5 |
▶ [리뷰] '브이 라이징', 막노동 흡혈귀의 내 집 마련 프로젝트 [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5 |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1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9]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